지금 축구 상황 암담해서 미래 걱정돼서 쓴 글임..
그냥 아겜에서도 금 못받을 정도인가 근데 거기에서 또 나름 크고있는 선수들이 면제도 못받으면 한국 축구 더 상황 답 없는 거 아닌가 나이많은 선수들이 계속 뛰어줄수도없고 .. 이런 한탄글이었습니다..ㅅㅂ 이리 난리날줄 멀랐네
그냥 아겜에서도 금 못받을 정도인가 근데 거기에서 또 나름 크고있는 선수들이 면제도 못받으면 한국 축구 더 상황 답 없는 거 아닌가 나이많은 선수들이 계속 뛰어줄수도없고 .. 이런 한탄글이었습니다..ㅅㅂ 이리 난리날줄 멀랐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