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나이대면 경험해보면서 더 클 수 있는 선수들인데 군대 가게되면 그냥,, 말 그대로 대부분은 이전에 하던대로 뛰질 못 하게 되니까 계속 군면제에 관한 얘기가 나오는거라고 생각함 어쨌든 그 연령대에 잘하는 애들 골라서 가는 건데 그 연령대 1군인 애들을 날릴 수도 있게되는 거라
잡담 내 개인적으로는 아겜 우승으로 뭐 선수들이 그것도 못하냐 이런것보다
39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