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가 남아공 감독한테 진거같다
경기에서 감독 영향 50% 정도라고 생각한다고 이영표가 말하고
이경규랑 양준혁이 응원하러 왔는데 한국팀 벤치 거의 바로뒤였다고 하니
이영표가 김민재 왜 바꾼거냐고 들은거 없냐고 물어보고 ㅋㅋㅋㅋㅋ
선수들이 경기에 못뛰면 감독한테 뭐라고 말 못하냐고 하니까
이영표도 옆에 있던 양준혁도 한국에선 아직 힘든데
이영표가 그래도 요즘엔 면담같은거 신청하기도 한다고 하고
전현무 한테 월컵 중계 계속 할거냐고 묻는거 보고 개터짐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