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연합뉴스) 장재은 안홍석 최송아 기자 = 한국 축구가 북한과 피를 말리는 '한반도 더비'에서 연장 혈투 끝에 승리하면서 28년 만에 아시안게임 정상에 올랐다.인천아겜때 28년만에 딴거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