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금 못따는 수준인 것도 암담한데 거기다 그나마 잘 크고있는 선수들 또 군대 보내야되니까 상황 더 암담해지는 거 아냐?? 걍 그런 축구 걱정하는 의미 아닌가..
잡담 근데 아겜 금 못따서 면제 안되는 거
19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걍 금 못따는 수준인 것도 암담한데 거기다 그나마 잘 크고있는 선수들 또 군대 보내야되니까 상황 더 암담해지는 거 아냐?? 걍 그런 축구 걱정하는 의미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