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 진짜 쌈닭같아 맨날 싸우고 시비걸고 싸불하네 더워서그런건가 화나서그런건가 모르겠는데;; 별거아닌글에도 시비 오지네
잡담 아니근데 주어 돌에서 축구로 바뀌니까 케톡 존나 날서있고 예민한거 더 잘보인다
201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ㅋㅋ 진짜 쌈닭같아 맨날 싸우고 시비걸고 싸불하네 더워서그런건가 화나서그런건가 모르겠는데;; 별거아닌글에도 시비 오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