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겜나오는 선수들이 그나마 크고있는 선수들 아님..? 거기다 면제까지 못받으면 더더ㅓ 암담해지겠네 ㅅㅂㅋㅋㅋ ㅜ
잡담 근데 ㄹㅇ 아겜도 못하면 어카냐 한국 축구 더 암담해짐
18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겜나오는 선수들이 그나마 크고있는 선수들 아님..? 거기다 면제까지 못받으면 더더ㅓ 암담해지겠네 ㅅㅂㅋㅋㅋ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