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선수가 개못했나보네 하게 되던데
진심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리는거 누구 판단인지 몰라도 ㄹㅈㄷ 오판인듯
왜 나서서 본인이 범인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일처리를..
잘할 각오를 해야지 무슨 못할거 생각해서 미리 써둔거냐 싶고 걍 황당...
진심 경기 끝나자마자 고소공지 올리는거 누구 판단인지 몰라도 ㄹㅈㄷ 오판인듯
왜 나서서 본인이 범인이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일처리를..
잘할 각오를 해야지 무슨 못할거 생각해서 미리 써둔거냐 싶고 걍 황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