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도 못하는 팀 아니고 홈 어드밴티지도 있고 솔직히 져도 이상하지 않은 조건이라 근데 32강도 못 가고 탈락한 거라 여파 오래 갈듯
잡담 예측대로 조 2위로 32강 가서 캐나다한테 졌으면 직후에만 좀 시끄럽고 말았을듯
13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캐나다도 못하는 팀 아니고 홈 어드밴티지도 있고 솔직히 져도 이상하지 않은 조건이라 근데 32강도 못 가고 탈락한 거라 여파 오래 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