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 k리그 최다우승팀이고 선수 풀도 좋음
근데 감독 잘못 뽑아서 이전 시즌 강등권까지 갔었는데
작년에 포옛이 와서 k리그 우승, 컵대회 우승시킴
포옛이 데려온 수석코치가 심판한테 오심 항의한걸 가지고
인종차별이라고 연맹이랑 심판새키들이 몰아가서 그 코치가 잘림
포옛이 압도적으로 잘하고 성적내서
국내감독들 위치가 위태로워지니까
심판들이 계속 불이익 주다가 저 사건이 최종 터진거임
가족같은 수석코치 잘리니까 포옛도 계약기간 안 채우고 바로 그만 뒀음
국내 감독들 수준을 올려야지
외국인 감독이 잘한다고 내쫓는게 말이 되냐고
벤투도 그렇고 포옛도 잘하니까 잘린거임 어이없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