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미투어 끝나고
7월 4일에 일본애니 엔딩테마송 나오고
8월에 컴백하는건가봐~
https://x.com/kissoflifejp/status/2070876318443717021?s=46
https://x.com/natalie_mu/status/2070839604186693943?s=46
https://x.com/kiofstats/status/2070369673040785428?s=46
ㅋㅇㅍ 키스오브라이프
7월 4일에 일본애니 엔딩테마송 나오고
8월에 컴백하는건가봐~
https://x.com/kissoflifejp/status/2070876318443717021?s=46
https://x.com/natalie_mu/status/2070839604186693943?s=46
https://x.com/kiofstats/status/2070369673040785428?s=46
ㅋㅇㅍ 키스오브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