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넘기자마자 잉걸 나왓는데 와이거좋은데 이러심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 확고하시다
잡담 나 라이즈덬인데 카페에 썸띵인더워터 나오니까 직원분들이 노래가너무졸리다ㅜㅜ이러면서 넘김
41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근데 넘기자마자 잉걸 나왓는데 와이거좋은데 이러심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취향 확고하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