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제목도 복불복이지만 월요일 출근해야하는 헤이러들 싹 빠지고 백수 올빼미들끼리 잘 달리는데 조졋네 에라이
잡담 케톡 그나마 평화롭게 소소한플인게 일-월 새벽인데 샤갈.....
46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물론 제목도 복불복이지만 월요일 출근해야하는 헤이러들 싹 빠지고 백수 올빼미들끼리 잘 달리는데 조졋네 에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