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고서 어..아..죄송합니다.....깜빡했어요 이러니까 그러시면안돼요 다음부터누르셔야돼요 이러고 한참을 끌다 열어주심 물론 벨안누른게 잘못이긴한데 ㅅㅂ 이런기사님처음봄
잡담 아니 버스에서 어떤분이 정류장에서 내려달라햇는데 (타는손님잇어서 정차한 상황임) 벨을 안누르신거야 근데그럼 보통 열어주면서 벨을누르셔야죠 이러잖아?? 근데 ㅅㅂ 기사님이 뒷문 안열어주고 내가왜안열었을거같아요~? 이럼
20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