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ㅋㅋㅋㅋㅋㅋ 나도 큰 국제경기만 보지만 제목처럼 말하는거 ㅈㄴ 웃기다는건 알겠음 저번에 국감간게 쭉 이어진것도 아니고 해결도 안됐는데 뭔 엄청난 지지를 해줬다는거임
잡담 익명커뮤에 꼴랑 글 하나 띡 쓰면서 대중들이 그렇게 응원해줬는데 이러는게 ㅈㄴ 웃김
86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니 ㅋㅋㅋㅋㅋㅋ 나도 큰 국제경기만 보지만 제목처럼 말하는거 ㅈㄴ 웃기다는건 알겠음 저번에 국감간게 쭉 이어진것도 아니고 해결도 안됐는데 뭔 엄청난 지지를 해줬다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