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알바처럼 자기 무슨 배민 동호회 잠깐 있었는데 오래된 팬인데 하면서 여기 말고도 다른곳들(한군데도 아님) 여론 만드는거 봤었는데 좀 소름이었음. 그러다 회장 비리 나오고 하니 싹 사라지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