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하나 진짜 ㅋㅋㅋㅋㅋ 나 축팬도 아니고 걍 월드컵만 보는사람인데 진짜 너무한다야
잡담 대중들이 이렇게 목소리내주는데 어쩌고가 존나 웃긴게 커뮤에서 깔짝 글쓰면서 선수한테는 커리어 걸고 항의하란다
185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장난하나 진짜 ㅋㅋㅋㅋㅋ 나 축팬도 아니고 걍 월드컵만 보는사람인데 진짜 너무한다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