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기쁜날 그런거 터트리냐고 그뒤로 안세영이 폼 미쳐서 언론도 계속 집중하고 응원하던 사람들이 더 지지해서 된거임
잡담 글고 그때 안세영 선수는 그때 배협 폭로하고 처음엔 절반은 욕먹었어
279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왜 기쁜날 그런거 터트리냐고 그뒤로 안세영이 폼 미쳐서 언론도 계속 집중하고 응원하던 사람들이 더 지지해서 된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