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구단이 선수를 키워서 기업구단에 팔고 그 수익으로 운영을 해야 맞는데.. 당장 성적을 내고 싶으니까 선수를 안 팔고 뻐팅김 돈 모자르면 세금 홀랑 또 가져다 씀 그렇게 선수 몸값이 올라가면 기업구단은 운영비를 더 올려야함 세금 쓰는 구단들이 눈치를 안 보고 막나가는게 너무 기괴하다고 생각했음
잡담 k리그 잠깐 팠었는데 시민구단 ㄹㅇ 기괴한게
264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