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내가 그럴거 같아서 ㅜㅜ.. ㅌㅋㅂㅇ 들락 거리는데 암표 사주기가 너무 싫어 그 장사가 되니까 계속 하는거잖아 찐팬이 그걸 사준다는게 내가 내자신이 싫어서 ㅜㅜ 돈도 아깝고 그돈 내돌 주고싶고 업자들 너무싫다 표없어서 못가는 콘 누구 덬 이야? ㅜㅜ
잡담 콘서트 표를못구해서 못가는덕들 많아?
9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내가 그럴거 같아서 ㅜㅜ.. ㅌㅋㅂㅇ 들락 거리는데 암표 사주기가 너무 싫어 그 장사가 되니까 계속 하는거잖아 찐팬이 그걸 사준다는게 내가 내자신이 싫어서 ㅜㅜ 돈도 아깝고 그돈 내돌 주고싶고 업자들 너무싫다 표없어서 못가는 콘 누구 덬 이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