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축협도 저 기회오면 가능하겠지 근데 뒷배 약한것부터가 불가능임 ㅅㅂ
아르헨티나도 축협썩어서 개망했었고 메시 은퇴선언까지했어야했음
그때 메시가 협회 직원들 월급까지 줬어ㅣㅣㅣ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