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본인 취향..? 쇼츠 보다가 드림 왕머리즈라길래 머리가 그렇게들 안커보이는데 왜 왕머리즈? 하고 검색해보니까 천러 최애즈라길래.. 천러 본인도 머리가 안커보이는데 왜 왕대가리를 좋아하는거야...? 갑자기 쓰다가 울컥하네 왕대가리 존나 서러운데 (본인 왕댁알이임) 대갈통 큰거를 좋은의미로 쓰는거 처음봐서 순수한 의미로 놀랍고 궁금함
잡담 천러는 왜 왕머리를 좋아하는거야?
126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