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있다고 말나온거 한두번도 아니고 화력 보태줄만큼 여론형성된걸 봤는데도 저 상태 답보라ㅋㅋㅋ 타스포츠도 저런적있는데 결국안바뀌니까 걍 자업자득이라는 분위기로 바꼈음
잡담 근데 난 그런소리 나오는거 이해도 가는게
162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문제있다고 말나온거 한두번도 아니고 화력 보태줄만큼 여론형성된걸 봤는데도 저 상태 답보라ㅋㅋㅋ 타스포츠도 저런적있는데 결국안바뀌니까 걍 자업자득이라는 분위기로 바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