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인 사람 = 감독 을 뭐라고 하거나 아님 거기에 목소리 낸 사람한테 응원정도는 해도... 안한사람들한테 뭐라하고 싶진 않음
잡담 솔직히 사회생활하면서 나도 절대 못했을것 같은 일을 왜 남한테도 못했냐고 뭐라하고 싶진 않음
3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문제인 사람 = 감독 을 뭐라고 하거나 아님 거기에 목소리 낸 사람한테 응원정도는 해도... 안한사람들한테 뭐라하고 싶진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