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인척할려고 핸드마이크 들고 하는데 마이크 떨어질때마다 목소리 나오는거 숙연해ㅋㅋㅋ 이거 백퍼 잘 하는돌을 거의 못봤어 내돌포함 항상 마이크 뗐는데 목소리 나와서 진짜 거슬려 차라리 핸드마이크를 쓰지 마라
잡담 립싱크할거면 핸드마이크 안쓰는게 나은듯
9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라이브인척할려고 핸드마이크 들고 하는데 마이크 떨어질때마다 목소리 나오는거 숙연해ㅋㅋㅋ 이거 백퍼 잘 하는돌을 거의 못봤어 내돌포함 항상 마이크 뗐는데 목소리 나와서 진짜 거슬려 차라리 핸드마이크를 쓰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