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때도 안정환 김남일 이동국이 그때 나이로 노장인데 데려감
아무래도 산전수전 다 겪은 굵직한 노장들을 데려가면 팀의 안정감과 무게감이 달라지기 때문 그때 결과도 16강 진출로 괜찮았고
그래서 그때 겪어본 박지성이 서포터로라도 갈생각있다고 전한건데 명보가 거절함ㅋㅋ
아무래도 산전수전 다 겪은 굵직한 노장들을 데려가면 팀의 안정감과 무게감이 달라지기 때문 그때 결과도 16강 진출로 괜찮았고
그래서 그때 겪어본 박지성이 서포터로라도 갈생각있다고 전한건데 명보가 거절함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