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와우
잡담 택도 없어서 아쉽지도 않음
229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에스티 로더X더쿠💗 공기처럼 가볍게, 피부에 가장 완벽한 핏! ‘NEW 더블 웨어 스킨 핏 쿠션’ 체험 이벤트 492 | 09:21 | 14,85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6,010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957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37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610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87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7,12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7,528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1,558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2,34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8259 | onair | ㅋㅋㅋㅋㅋㅋㅋ그런거 같진 않곸ㅋㅋㅋ | 20:24 | 9 |
| 30968258 | onair | 새우튀김 먹고 싶다 | 20:24 | 3 |
| 30968257 | 잡담 | 근데 손흥민 아버지 설마 흥민이 폰으로 통화한건가 | 20:24 | 21 |
| 30968256 | 잡담 | 해투다닐까 팬싸를 갈까?? | 20:24 | 1 |
| 30968255 | onair | 또?가 아니라 감사합니다 그러라고요 | 20:23 | 51 |
| 30968254 | onair | 지금까지 나온 것중엔 간장새우국수 안심스테이크덮밥이 제일 좋다 | 20:23 | 10 |
| 30968253 | 잡담 | 이거 부승관이야? 1 | 20:23 | 30 |
| 30968252 | onair | 정호영 궁금했는데 | 20:23 | 33 |
| 30968251 | 잡담 | 다들 뭐보는거야? 4 | 20:23 | 43 |
| 30968250 | onair | 점심에 먹물 육수.. 2 | 20:23 | 100 |
| 30968249 | onair | 아 난 검은 육수인거 알았으면 안먹었을거같애 ㅋㅋㅋㅋ입까매진다... 2 | 20:22 | 135 |
| 30968248 | onair | 난 저렇게 업장 여러개 다양한 장르로 운영하는 사람들 넘 신기해 | 20:22 | 29 |
| 30968247 | 잡담 | 무도 종영한지 10년 다되가나..? 1 | 20:22 | 43 |
| 30968246 | 잡담 | 불닭 까르보 못먹으면 맵찔이 맞지? | 20:22 | 21 |
| 30968245 | onair | .. 이런말해도 돼나? 라멘 사진 너무 AI라 흥미안감 | 20:21 | 101 |
| 30968244 | onair | 진짜 다 맛있어 보여 2 | 20:21 | 45 |
| 30968243 | 잡담 | 아오아 멤버들중에 아직 그룹유지중인건 우소뿐인가? | 20:21 | 35 |
| 30968242 | 잡담 | 안원잘부 밥먹는파트가 개웃김진짜 | 20:21 | 38 |
| 30968241 | onair | 사케를 줫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20:21 | 73 |
| 30968240 | onair | 난 저렇게 상대적으로 안유명한분들 응원함 5 | 20:21 | 1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