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아 예 비판해야되네요 할게요 딱 이정도만 함 실명은 굳이 적을 필요도 없이 거의 다라서
외국인 감독한테도 그거 반만 해보지 졸렬 그자체
그런 의미에서 박주호는 정말 존경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