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래 잘하는 건 물론이고 연생 3개월 밖에 안 했다는데 춤도 안 좋게 튀는 거 없이 잘 추는듯.... 볼 수록 귀엽고 성격도 너무 좋아보여
잡담 요즘 위시 재희 너무 좋다
133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노래 잘하는 건 물론이고 연생 3개월 밖에 안 했다는데 춤도 안 좋게 튀는 거 없이 잘 추는듯.... 볼 수록 귀엽고 성격도 너무 좋아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