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가면 대박 8가면 초대박인데 당연히 언제든 떨어질수있다고 생각하고 베스트11 넣어서 총력전 해야하는거아니야? 다시생각해도 진심 이해가 안돼 상대가 쉬우면 베스트 11은 일단 다 넣고 경기 봐가면서 체력안배 해야지 이게 뭐하는거야 진짜
잡담 근데 한국이 당연히 16가는 나라도 아니고
199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16가면 대박 8가면 초대박인데 당연히 언제든 떨어질수있다고 생각하고 베스트11 넣어서 총력전 해야하는거아니야? 다시생각해도 진심 이해가 안돼 상대가 쉬우면 베스트 11은 일단 다 넣고 경기 봐가면서 체력안배 해야지 이게 뭐하는거야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