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뭔가 다 불사지르고 이제 해볼 수 있는거 다했다 이게 아니라.. 자기들도 너무 아쉽지않을까? ㅠ 가지마ㅠ
잡담 근데 이재성이나 손흥민 이래서 은퇴안할거같음..
37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둘다 뭔가 다 불사지르고 이제 해볼 수 있는거 다했다 이게 아니라.. 자기들도 너무 아쉽지않을까? ㅠ 가지마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