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딱 내돌이라 소름돋음시발.. 폼폼푸린놈아 소통좀오렴ㅜ
잡담 산리오가 아이돌이묜 폼폼푸린같은 멤이 소통 ㅈㄴ게안옴 https://theqoo.net/ktalk/4256242825 약간 천사,인자함,인성갑 이런 캐릭터에 대외적이미지 ㅈㄴ푸근하고 좋은데 좀 게으르고 공사구분 은근 칼이어서 코어만 속터지는st
10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