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국민적으로 욕먹었다해서 괜히 마음쓰임ㅋㅋㅋㅋㅜ 한번 우승시켜줬으면 아르헨 국민들도 다들 성불했겠지??
잡담 메시 이번에는 우승 못한다고 욕먹고 이런상황은 아니지?
326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예전에 국민적으로 욕먹었다해서 괜히 마음쓰임ㅋㅋㅋㅋㅜ 한번 우승시켜줬으면 아르헨 국민들도 다들 성불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