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정도야? 재밌어??ㅋㅋㅋㅋㅋㅋ
같은사람도 아니고 다 다른 사람들이 보라고 추천함
원래 드라마 잘 안보긴하는데 꼭보래서 봐야하나 싶음
같은사람도 아니고 다 다른 사람들이 보라고 추천함
원래 드라마 잘 안보긴하는데 꼭보래서 봐야하나 싶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 X 모락셀라] 피지 모락셀라 실내건조 섬유유연제 체험단 30인 모집 303 | 06.27 | 28,337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63,41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71,01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54,654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39,076 | |
| 공지 | 잡담 | 돌 앓자고 케톡 있는거 아냐? 20 | 06.17 | 14,374 |
| 공지 | 잡담 | 케톡 역대급 통제광들아 18 | 06.17 | 10,532 |
| 공지 | 잡담 | 진짜 케톸하면서 내돌 앓는글 없었으면 좋겠음 ㅠㅠ 거리는 애들 다 꺼지라고 ㅋㅋㅋㅋㅋㅋㅋ 32 | 06.17 | 11,876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하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31 | 25.11.29 | 67,129 |
| 공지 | 알림/결과 | 【 정치 관련 글은 💧💧💧다른곳💧💧💧에서 】 | 25.07.22 | 907,528 |
| 공지 | 알림/결과 | 2026년 상반기 주요 공연장 일정 85 | 25.06.09 | 771,558 |
| 공지 | 알림/결과 | ✨아니 걍 다른건 다 모르겠고....케이돌토크 와서 돌덬들한테 지랄 좀 그만해✨ 155 | 24.08.31 | 2,709,872 |
| 공지 | 잡담 | 핫게 글 주제에대한 이야기는 나눌수있어도 핫게 글이나 댓글에대한 뒷담을 여기서 하지말라고 13 | 23.09.01 | 4,841,150 |
| 공지 | 알림/결과 | 🔥왕덬이 슼방/핫게 중계하는것도 작작하랬는데 안지켜지더라🔥 95 | 18.08.28 | 7,642,347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0968111 | 잡담 | 시발 내일이 월요일이래 | 19:52 | 0 |
| 30968110 | 잡담 | 띵보 기자회견에서 사퇴한다고 할까? | 19:52 | 2 |
| 30968109 | 잡담 | ㅌㅇㅅ 도훈은 진짜 관상에 노래가 없는데 | 19:52 | 8 |
| 30968108 | 잡담 | 키티가 걍 따지고보면 근본 입덕멤 아냐? 머글픽이라서 의외로 팀 순위 낮은 거 같음 | 19:52 | 5 |
| 30968107 | onair | 에드워드권 이목구비 귀여움 | 19:52 | 8 |
| 30968106 | 잡담 | 오늘 원이 자컨 미나미 뿌리 영상 개강추 | 19:51 | 15 |
| 30968105 | 잡담 | 치아모양인 마스코트가 있네.. | 19:51 | 13 |
| 30968104 | 잡담 | 독방에 글썼는데 왜 안보이지? 3 | 19:51 | 38 |
| 30968103 | 잡담 | 그리즈만 꼬마에서 나갔구나 3 | 19:50 | 86 |
| 30968102 | 잡담 | 나 쏘니 이적갈때 부랴부랴 토트넘 옷들 삼 ㅠ | 19:50 | 45 |
| 30968101 | 잡담 | 대만 새벽 도착 vs 대만 아침 도착 5 | 19:50 | 57 |
| 30968100 | onair | 스레파 시작 | 19:49 | 29 |
| 30968099 | onair | 미연 런닝맨 은근 자주 나오는듯? 1 | 19:49 | 124 |
| 30968098 | onair | 담주 런닝맨 민니 미연 나오네 | 19:49 | 27 |
| 30968097 | onair | ㄹㅇ 왜 취소 된건지 궁금해서 오늘만 기다렸어 | 19:49 | 100 |
| 30968096 | onair | 오 아이들 나온다 1 | 19:49 | 48 |
| 30968095 | onair | 광희 왜 여기서 진짜 반성문을 썼어ㅋㅋㅋㅋㅋ | 19:48 | 47 |
| 30968094 | onair | 후유증 이버전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 | 19:48 | 56 |
| 30968093 | onair | 송지효 저러는거 못고침 2 | 19:48 | 633 |
| 30968092 | onair | 지석진 멘트가 너무 웃김 다들노비출신이라그런지.. | 19:47 | 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