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신문고 쓰건 담당자 번호 보고 전화를 하건 뭐 내세금얻다썼냐고 몇년치 정보공개를 요구하건 거기 지역구 의원한테 연락을 때리건 그건 알아서들 할일이고 복구비용 포함해서 대관비 다 낸 가수랑 그냥 공연공지 받은 팬들을 팰 일은 아니지 ㅋㅋㅋㅋㅋ 근데 이걸 가수랑 팬들을 쳐팼었던 게 개레전드
잡담 축구 잔디 민원은 상암경기장 관리하는 서울시설공단에 넣어야지
11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