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선수들 권한없고 미래가 중요하고 일단 공만 잘 차면 되는 현직인건 알겠는데 선배들 몇몇이 자기 커리어 걸고 명보 저격하고 축구계 카르텔 지적해도 우리는 문제 없어요 이래버리는게 넘 싫음
잡담 솔직히 명보를 존중하는 분위기의 국대가 싫음
321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선수들 권한없고 미래가 중요하고 일단 공만 잘 차면 되는 현직인건 알겠는데 선배들 몇몇이 자기 커리어 걸고 명보 저격하고 축구계 카르텔 지적해도 우리는 문제 없어요 이래버리는게 넘 싫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