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히려 축구쪽이 그동안 뭐 해축이랑 국축은 다르고? 국대랑 k리그도 다르고? 이런식으로 불리하면 자꾸 정의를 다시함
잡담 국대가 못하면 리그가 욕먹는게 왜 부자연스럽지
290 9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오히려 축구쪽이 그동안 뭐 해축이랑 국축은 다르고? 국대랑 k리그도 다르고? 이런식으로 불리하면 자꾸 정의를 다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