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이고 이때뿐인거 알고 있고 축구 얘기도 상관없는데 여기는 어쩌고 하면서 케톡 저격하고 니네가 이러면서 욕하지않았냐 이러면서 케톡에서 이러는 이유를 모르겠음
잡담 근데 싸우는건 나가서 싸우면 안되냐
181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월드컵이고 이때뿐인거 알고 있고 축구 얘기도 상관없는데 여기는 어쩌고 하면서 케톡 저격하고 니네가 이러면서 욕하지않았냐 이러면서 케톡에서 이러는 이유를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