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좆소3억 저거 얼마전이라 기억도 생생함
잡담 좆소에 3억 쓴다고 세금이 남아도냐고 케톡에서 지랄 떤게 막 생각이나네.. https://theqoo.net/ktalk/42601194152026.06.28 12:36 누구는 성과도 없이 천오백억을 가져가는데
186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와 진짜 좆소3억 저거 얼마전이라 기억도 생생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