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자격증 그거도 축협이 줬으니까 받았나보지 그리고 그걸로 뭐 감독해서 피해본거 있는거도 아니고 별 글도 아닌데 자격증 타령 존나게 하고 다니네 진짜 축구 안보는 입장에선 저런애들도 존나 질림 제발 성불 좀 해라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