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별로 관심 없으니까 세금 얘기에 끼죠..
축구는 인기 스포츠니까 세금을 들여야한다는 말부터 큰 동의를 안하는데 성적 안나오면 당연히 짜증나는거 아님ㅋㅋㅋㅋ
마치 연예인이 공항 질서 무너뜨릴때 연예인이 뭔데 하는거랑 똑같은 심정인데
축구가 뭔데 세금을 쏟아부으면서까지 연명해야하는거지?
기업이 안붙으면 최소한 지원 외에는 알아서 망하는게 순리 아닌가
축구는 인기 스포츠니까 세금을 들여야한다는 말부터 큰 동의를 안하는데 성적 안나오면 당연히 짜증나는거 아님ㅋㅋㅋㅋ
마치 연예인이 공항 질서 무너뜨릴때 연예인이 뭔데 하는거랑 똑같은 심정인데
축구가 뭔데 세금을 쏟아부으면서까지 연명해야하는거지?
기업이 안붙으면 최소한 지원 외에는 알아서 망하는게 순리 아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