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구단 4부리그까지 합쳐서 대충 25팀~30팀 정도 된다고 봤는데세금으로 지원하는 구단이 이정도 갯수인게 맞나 우리나라에서...세금지원하는 구단 있을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정도는 에바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