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의견을 나누는 과정에서 회사는 타이틀만 하자고 함(원래도 후속곡은 없었음) 근데 돌이 의견을 내서 후속곡을 하게 됨. 근데 그럼 돌 너무 기특하다~하고 좋아하기도 바쁘잖아? 근데 내 돌 팬들은 후속곡을 안하려고 해?? 회사 미친놈들 니넨 망해라 >> 이런 식으로 마플을 탐... 솔직히 원래 하던 것도 아닌데다가 결과적으론 더 좋은 의견이 받아들여진 거잖아 근데도 왜 그런 <의견>을 낸 거부터 문제라며 마플을 탐 ㅋㅋㅋㅠㅠ 나만 이해 안되는 사람이 되어버린 것 같음...
잡담 ㅍㅁ 내 돌 팬들 참 피곤한 것 같음...
10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