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수들 이간질하고 뒷소스 부풀려서 지켜주지도 않는 상대한테 아무리 현역 스타플레이어라도 함부러 입못댐 이미 박주호 때 유야무야 넘어갔는데 그리고 다시 선수로 화살을 넘기려고 시동거는 거 보면 혐 됨
잡담 박주호 내부고발이 대단한거지 지금 선수탓 하는 거 보면
8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선수들 이간질하고 뒷소스 부풀려서 지켜주지도 않는 상대한테 아무리 현역 스타플레이어라도 함부러 입못댐 이미 박주호 때 유야무야 넘어갔는데 그리고 다시 선수로 화살을 넘기려고 시동거는 거 보면 혐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