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까 뭘 자꾸 만들긴 해야하는데 어쨌든 수요 많고 하부리그 있는 축구팀을 만들고 싶은거임
잡담 지자체 입장에선 뭐라도 계속 이벤트를 만들어서 사람들을 밖에 모아야함 스포츠 경기든 치킨마요축제든
104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그러니까 뭘 자꾸 만들긴 해야하는데 어쨌든 수요 많고 하부리그 있는 축구팀을 만들고 싶은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