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구단 있어봤자 관중도 얼마 없어서 지역상권 살아나는것도 아니지 않아? 경기도 일주일에 한번하는거 아니야?
잡담 시민구단 왤케 많은거임? 운영해서 좋은게 뭔데?
21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시민구단 있어봤자 관중도 얼마 없어서 지역상권 살아나는것도 아니지 않아? 경기도 일주일에 한번하는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