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초에 왜 세금으로 지원하는지 모르겠어 인기종목이면 오히려 세금 지원 없이 자생해야하는거 아니야? 그 돈으로 비인기 종목을 지원하든 국민체육시설에 투자하던 했으면
잡담 축구에 세금쓰는거 너무 아까워
435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애초에 왜 세금으로 지원하는지 모르겠어 인기종목이면 오히려 세금 지원 없이 자생해야하는거 아니야? 그 돈으로 비인기 종목을 지원하든 국민체육시설에 투자하던 했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