졌어도 김승규가 막은게 몇갠데 그걸 국민들이 욕하겠냐 존나 다 막은걸 봤는데 어디서 선수한테 떠넘기려고.... 홍명보는 국민들이 바본줄 아나봄 싸가지가 글러먹었어 걍 오히려 지가 김승규한테 대패 안하게 해줘서 감사하다 해야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