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파에 발작하거나 싫어할리가 있냐고 해외 간적도 없는 그 이전 세대가 싫어하지 02는 대부분이 다 해외에서 뛴적있음
잡담 02는 애초에 해외파들이 얼마나 많은데ㅋㅋㅋㅋㅋ
4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해외파에 발작하거나 싫어할리가 있냐고 해외 간적도 없는 그 이전 세대가 싫어하지 02는 대부분이 다 해외에서 뛴적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