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대 파벌이고 어쩌고 해도
축협 행정가로 있을때는 김판곤이랑 으쌰으쌰해서 축협 잘 이끌어감 ㄹㅇ루
근데 김판곤도 홍명보도 감독에 대한 끝없는 욕심이 있었고
둘다 감독 능력이 안되는데 그거 해보겠다고 다 뛰쳐나간게
축협에 있어서 최악의 독이었음
이젠 남은게 진짜 쭉정이 파벌 중심 새끼들밖에 없거든
고대 파벌이고 어쩌고 해도
축협 행정가로 있을때는 김판곤이랑 으쌰으쌰해서 축협 잘 이끌어감 ㄹㅇ루
근데 김판곤도 홍명보도 감독에 대한 끝없는 욕심이 있었고
둘다 감독 능력이 안되는데 그거 해보겠다고 다 뛰쳐나간게
축협에 있어서 최악의 독이었음
이젠 남은게 진짜 쭉정이 파벌 중심 새끼들밖에 없거든